A/S

뒤로가기
제목

■ 오토닉스 제품 A/S 안내

작성자 영풍산전(주)(ip:)

작성일 2021-06-14 17:52:13

조회 15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■ 오토닉스 제품 A/S 안내




A/S 처리 기준

▣ 제품 교환/리퍼(Refurbish) 교환

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사용된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이 성능이나 기능상의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

▣ 수리 불가

품질보증의 제한 사항에 해당되고 아래의 사유로 제품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

  • * 문제 재발의 우려가 있는 경우
  • * 제품 또는 부품이 단종된 경우
  • * 분해 후 재사용이 불가능한 제품인 경우

A/S 접수 전 주의사항

  • *  A/S 과정에서 데이터 및 설정값이 변동될 수 있으니, 필히 백업 하시기 바랍니다.




A/S 소요 기간

  • 본사 A/S센터에 제품 수령 후 약 7일 정도 소요되나, 부품 수급이나 교정 필요시 최대 2주 정도 소요됩니다. (근무일 기준)
  • 제품의 파손이 심할 경우,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